btc 1분게임 사용 후기

거래소사용후기

btc 1분게임 사용 후기

2 불꽃남자 12 133 2018.11.24 23:57
완전 재미집니다.
근데 배팅하고 배당이 꼬였는지
200 배팅하고 이겼는데 200 들어왔네요~ㅎㅎ
아~ 중독 될거 같아요ㅋㅋ

Comments

9 James 2018.11.25 11:00
ㅋㅋㅋ브브스 짤짤이 가주아!
10 littlemark 2018.11.25 11:25
9 asdzxlol 2018.11.25 13:14
와오 대박 ㅋㅋ이런게생기다니 ㅋㅋ
9 asdzxlol 2018.11.25 13:23
배팅이 너무 헷갈리는데 차라리 1분주기를  좀더 늘려서 하는게 나을거같은데 ..
9 asdzxlol 2018.11.25 14:22
심심할땐 이게 재밋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M COINBBS 2018.11.25 14:28
1389번 회차 동일 금액 들어간것은 해당 회차 배팅 "언더" 를 하셨는데 이전회차랑 동일한 금액이라 적특(적중특례)(비김) 처리 되어서 그래요.

비겼기때문에 동일 금액을 돌려드린거에요
2 불꽃남자 2018.11.25 22:07
아~ㅎㅎ 감사합니다~!!
8 초이 2018.11.25 20:22
꿀잼~~
7 Lindox 2018.11.25 23:53
은근...도박이..;;
8 초이 2018.11.29 22:59
중독입니다..이게잉~~
1 BBS뿅간다 2018.12.30 12:55
해보고 싶어지네요..
1 bbs2 01.25 22:04
손떨려서 구경만 합니다 ㅎㅎ


회화
중개 수수료는 누가 내요?
영어
Who pays the realtor's commission
후 페이즈 더 리얼터즈 커미션
중국어
中介费由谁来交?
중졔페이 여우 쉐이 라이 쟈오?
일본어
仲介手数料はだれが出すんですか。
추-카이 데스-료-와 다레가 다슨데스카?
Category
State
  • 현재 접속자 32(1) 명
  • 오늘 방문자 538 명
  • 어제 방문자 617 명
  • 최대 방문자 620 명
  • 전체 방문자 33,351 명
  • 전체 게시물 4,919 개
  • 전체 댓글수 727 개
  • 전체 회원수 95 명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